우명리 정씨 고가

비 내리는 날

효리댁 2013. 7. 31. 10:41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후두둑 후두둑 빗발이 날리기 시작한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의자 비 덜맞게 접어놓고  사랑마루에 앉아 비내리는 구경하기 위해 자리잡고 앉았다. ㅎㅎ

'우명리 정씨 고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붉은 인동초  (0) 2013.07.31
7월의 꽃  (0) 2013.07.31
폭염에 마루에 누워  (0) 2013.07.26
죽순채취  (0) 2013.07.26
7월의 꽃들  (0) 2013.07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