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오후 눈발이 날리기 시작한 사랑채의 모습
아침에 일어나니 눈이 소복히 쌓여있다. 사랑채마당
사랑채의 석류나무
대문안 설경
안채에서 찍은 사당
집 앞의 정자
대문 마당
소나무 설경
'우명리 정씨 고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우명리 정씨고가의 봄 (0) | 2012.04.11 |
|---|---|
| 봄의소리 (0) | 2012.04.06 |
| 눈오는날의 집안산책 (0) | 2012.02.08 |
| 우명리 정씨고가의 설경 (0) | 2012.02.08 |
|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하는 중 (0) | 2011.11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