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수화 꽃도 이쁘고 향은 쵸콜렛향이 난다
안마당의 매화꽃
콩란과 소나무와 천상초와 어울린 수석
긴기아 난과 수석
기와에 이끼를 얹고 소나무와 와송을 붙인 나의 작품
'우명리 정씨 고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봄날의 정씨고가풍경 (0) | 2012.05.18 |
|---|---|
| 우명리 정씨고가의 봄 (0) | 2012.04.11 |
| 우명리 정씨고가의 눈오는날의 설경 (0) | 2012.02.22 |
| 눈오는날의 집안산책 (0) | 2012.02.08 |
| 우명리 정씨고가의 설경 (0) | 2012.02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