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명리 정씨 고가

문풍지에 꽃잎넣고

효리댁 2012. 12. 8. 11:11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한겹은 추워 문풍지를 세겹으로 발랐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문풍지 덧붙이며 그 안에 가을에 예쁘게 단풍 든 단풍잎 말린 것을 넣어보았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문 안에서 단풍잎과 국화들이 예쁜 꽃을 피워주네요.

'우명리 정씨 고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명리 정씨고가의 설경  (0) 2012.12.28
군불 땐 방  (0) 2012.12.13
우명리 정씨고가의 설경  (0) 2012.12.07
첫 눈 내린 겨울 풍경  (0) 2012.12.06
븕은 노을  (0) 2012.12.05